‘견미리 사위’ 이승기 “실망한 얼굴 볼까 두려워..” 결혼 후 ♥이다인 간접 언급

304

‘견미리 사위’ 이승기 “실망한 얼굴 볼까 두려워..” 결혼 후 ♥이다인 간접 언급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이승기가 강호동과 손잡고 새로 시작한 예능에서 아내인 배우 이다인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강호동과 8년만에 재회한 ‘이승기’

TV 조선 '형제라면'
TV 조선 ‘형제라면’

지난 2023년 5월 22일 첫 방송된 TV조선·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예능 ‘형제라면’에서는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라면집 영업을 위해 만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날 강호동과 이승기는 40년 된 분식집에서 ‘신서유기’ 이후 8년 만에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됐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꼭 껴안으며 재회의 기쁨을 나눴고, 강호동은 이승기에게 ‘1박2일’ 추억의 명대사였던 “너 나 없이 살 수 있어?”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이승기는 “아주 잘 살고 있었다. 곧 결혼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승기는 지난 2023년 4월 7일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다인과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TV 조선 '형제라면'
TV 조선 ‘형제라면’

또 이승기는 강호동이 자신에게 이승기는 영원한 막내라고 하자 “이제 38살이다. 가장이 된다”며 “형 환갑은 언제냐. 잔치는 어디서 하냐”고 맞받아치기도 했는데 이후 배인혁이 등장했고, 두 사람과 인사를 나누며 호칭 정리를 끝냈습니다.

일본 에노시마 섬에서 진행되는 ‘형제라면’은 매일 3개의 메뉴를 팔고, ‘맛있다’와 ‘아쉽다’로 평가를 받는 형식이었습니다. ‘아쉽다’는 평가를 받은 메뉴는 바로 제외되기에 새로운 레시피가 필요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최대 21개의 메뉴가 필요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첫날 선보일 메뉴는 제육라면, 황태라면, 해물순두부라면. 이승기는 차가운 순두부를 현지인들이 안 좋아할 것이라며 해물순두부라면을 해물라면으로 바꾸자고 제안했습니다. 결국 영업을 하루 앞두고 레시피 최종 테스트 과정이 이뤄졌고, 이승기와 강호동은 의견 차이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TV 조선 '형제라면'
TV 조선 ‘형제라면’

‘진국황태라면’은 황태가 너무 크게 손질돼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맛있제육라면’은 매콤한 제육과 흰 쌀밥, 라면의 조화로 호평받았습니다. 마지막 ‘동해물라면’은 문어, 새우, 가리비 등이 모두 들어간 레시피로 합격점을 받았습니다.

 메뉴 점검을 마친 이승기는 “우리가 내일 첫 영업이다.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며 “제일 두려운 게 열심히 해서 냈는데 손님의 실망한 표정을 볼까봐 진짜 겁난다”고 말했습니다.
 

견미리 사위 ‘이승기’ 축복받아야할 결혼이 논란되버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새신랑이 되어서 방송에 복귀한 이승기는 지난 2023년 2월 7일 이다인과의 결혼 소식을 손편지로 직접 알렸습니다. 이승기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승기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축하와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열애설 직후 이승기의 팬들은 이다인으로 인해 이승기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것을 우려해 이다인과 헤어질 것을 요구하는 성명서까지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그의 집앞에 트럭을 보내 트럭 시위까지 벌이는 등 두 사람의 열애를 심각하게 반대하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런 상황에도 이승기는 열애를 넘어 이다인과의 결혼까지 발표하며, 강력하게 밀고 나가고 있는데 이승기의 집안에서 조차 결혼을 반대했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승기와 관련된 영상 하나를 게재했습니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과 관련해 양가의 반응이 상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다인의 모친 배우 견미리는 이승기를 사위로 맞게되어 자신이 아끼는 염주를 선물하거나 미리부터 ‘사위’라는 호칭을 쓰는 등 두 사람의 결혼을 매우 반기는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견미리는 절대 염주를 아무한테나 선물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승기를 사위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준것이며, 견미리 집안에서는 이미 이승기를 사위로 인정하고 있는 모습이라 말하며 “이승기의 종교는 원래 기독교인데 이다인을 위해 절을 자주 드나들 만큼 정성을 쏟았다.”며 “개종까지 할 만큼 이다인을 만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반대로 이승기의 부모는 이다인의 가정사 논란으로 인해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이진호는 “결혼이라는 게 집안과 집안의 만남이지 않나. 게다가 이승기가 이다인과의 열애설을 인정한 이후 엄청난 후폭풍에 시달려 온 가족들이 이승기를 걱정해 결혼을 반대했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이진호는 “이승기가 이다인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 그 결과로 인해 고집을 꺾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합치면 재벌급이라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재산 수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데뷔는 가수로 시작했으나 가수 이후 예능과 연기도 겸하기 시작해 이들 분야에서도 모두 다 성공한 연예인입니다. 가수 이선희에게 발탁되어 고등학생때부터 활동을 시작해 2012~2013년에도 CF 스타로서 명성을 이어갔고 군 복무 이후 몸값은 더 올라서 드라마 ‘화유기’부터 이승기의 회당 출연료는 1억 원을 넘었습니다.

2019년 방영된 드라마 ‘배가본드’ 출연 당시 이승기의 회당 출연료는 1억 3000만 원 수준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CF 출연료 또한 7억 원 수준으로 올랐고, ‘집사부일체’ 등 예능 출연료는 회당 1000~1500만 원 수준으로 전해집니다.

데뷔 이후 17년 동안 꾸준히 정상의 자리를 지키면서 수백억 원대의 수익을 올린 이승기는 오랜 시간 은행원 출신의 부모님께 자산관리를 맡겨왔습니다.

또 이승기의 5살 연하 아내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배우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 동생으로,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이승기의 재산은 400억정도 안팍 일 것으로 예측되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예비신부인 이다인도 부모에게 물려받을 재산 수준이 어마어마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발표 이후 이다인 양아버지의 과거 사건이 다시금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배우 견미리의 남편이자 이다인의 양아버지인 이홍헌은 지난 2009년 코어비트의 유상증자대금을 횡령한 것이 밝혀졌습니다.

게다가 의료전문업체에 투자한다는 허위사실을 공시해 266억 원을 챙겨 자신의 부채를 갚는데 쓰고, 투자자들에게 피해를 입힌 것이 사실로 드러나 2011년 징역 3년형을 선고받고 복역했습니다.

TV 조선 '별별톡쇼'
TV 조선 ‘별별톡쇼’

지난 2016년에는 또 한번 주가조작 혐의를 받고 구속되기도 했는데, 견미리가 대주주로 있는 ‘타바이오’의 주가를 조작해 40억 원에 달하는 부당 이익을 챙긴 혐의를 받은 바 있습니다.

이 와중에 이다인은 과거 자신의 SNS에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다인이 살고 있던 집은 약 90억원에 달하는 6층 규모로된 초호화 주택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이 쏠린 바 있습니다.

이다인의 어머니인 배우 견미리 역시 연예계 주식부자를 이야기 할 때 항상 빠지지 않는 사람중 한명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한남동에 31억을 주고 매입한 저택이 불과 1년 새 100억으로 뛰었고 보유하고 있는 주식의 가치도 꾸준히 상승해 몇 백억대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