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고 담배 피웠다”…문세윤, 황제성과 출연한 개그맨 시민에게 욕먹은 일화

363

“교복 입고 담배 피웠다”…문세윤, 황제성과 출연한 개그맨 시민에게 욕먹은 일화

FNC엔터테인먼트/기린엔터테인먼트 / 다빈치 컴퍼니
FNC엔터테인먼트/기린엔터테인먼트 / 다빈치 컴퍼니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이 교복을 입고 흡연을 하다 시민에게 욕을 먹었다는 일화를 풀어 모두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교복 입고 담배 피우다 욕먹은 연예인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한 개그맨이 녹화에 오기 직전 겪었던 황당한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2023년 4월 2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개그맨 문세윤, 황제성, 최성민, 남호연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개그맨 남호연은 “다른 게스트들은 소속사가 있어서 옷을 회사에서 가져다주더라. 그런데 저는 (소속사가 없어서) 그냥 집에서부터 교복을 입고 나왔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교복 입고 나와서 합정에서 오피스텔인데 담배를 피웠다”라며 “근데 뒤에서 갑자기 ‘야 이 XX야 담배 안 꺼?’라고 소리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이에 남호연은 “‘아는 형님’ 때문에 그랬다”라고 답했으나, 시민은 “아는 형님이 누군데 담배를 피우냐”라고 받아쳤다고 합니다. 다소 과장된 거 같은 남호연의 에피소드에 ‘아는 형님’ 멤버들은 꾸며낸 이야기가 아니냐고 의심했지만, 남호연은 “그럼 나는 노냐”라며 분노했습니다.

이후 남호연은 시민이 ‘아는 형님’이 누군데 담배를 피우냐고 했던 부분은 꾸며낸 것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아울러 이날 남호연은 또한 ‘아는형님’ 출연 제안을 받았을 때 몰래카메라인 줄 알고 믿지 못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는 “작가님이 연락이 왔는데 너무 디테일하게 얘기하시더라”라며 “그래서 속이는데 ‘돈 많이 줬나 보네’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남호연의 에피소드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피소드 역대급으로 웃기다”, “주작이어도 재밌으니 봐준다”, “ㅋㅋㅋㅋㅋ재밌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웃찾사’, ‘코빅’ 다양한 곳에서 개그 선보인 남호연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한편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남호연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으로 2004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비둘기 합창단’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는 과거 홀어머니와 함께 정부로부터 보조금을 지원받아야 할 정도로 힘든 생활을 하다가 대학로로 상경을 해서 박승대 개그홀에 입단하게 됩니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2004년 말 ‘웃찾사’의 코너 ‘비둘기 합창단’의 ‘막무가내 보이즈’를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함께 개그를 했던 이용진과 이진호와 함께 ‘왜이래’를 통해 얼굴을 비췄습니다.

상황극을 하면서 서로 어깨를 때리다가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는 전형적인 ‘웃찾사’ 개그였지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왜이래’ 폐지 후, KBS ‘폭소클럽’에 출연해서 김용명, 김중오와 함께 ‘짜증뉴스’를 진행하다가 공백을 갖게 됩니다. 그러다가 이용진, 이진호와 함께 언행일치를 통해 ‘웃찾사’에 복귀, 코너 제목과는 달리 말이랑 행동이 다른 가족에 대한 코너를 진행했습니다.

tvN '코미디빅리그'
tvN ‘코미디빅리그’

이후 ‘웃찾사’ 종영 후에는 대학로에서 공연하며 동료들의 개인 방송에 출연하다가 2020년 1월, tvN ‘코미디빅리그’에 합류합니다.

공개 코미디 판을 휘어잡고 있는 깡패 PD 곽철용의 일대기를 다룬 코너인 ‘타짜: 깡패PD 곽철용’에서 개그배틀에 참가한 팀 중 ‘부끄부끄 브라더스’의 멤버로 등장해서 예재형과 함께 어떤 상황에서도 부끄러워하는 개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2023년 상반기 그는 톤으로만 웃기는 무근본 코너 ‘진호야’를 통해 엄청난 포텐을 터트리는 중입니다.
 

남호연, 공식 개그맨 부부 될뻔했지만 못 된 이유

연합뉴스 / 구혜리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 구혜리 인스타그램

개그맨으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남호현은 과거 열애소식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는데 2017년 4월 6일 개그맨 남호연 소속사 기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에 “남호연과 구혜리가 교제한 지 꽤 오래됐다”며 두 사람이 오랜 커플이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SBS 14기 공채 코미디언은 구혜리는 1989년 11월 2일생으로 남호연보다 4살 연하입니다.

당시 SBS ‘웃찾사’에 남호연과 구혜리는 함께 출연 중이였고 강재준-이은형, 김민기-홍윤화 커플을 배출한 가운데 또 하나의 공식 커플이 추가된 것이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남호연, 구혜리 열애 인정에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며 결혼은 이른 이야기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웃찾사’ 공식 커플 강재준과 이은형은 2017년 4월 8일 결혼식을 올렸고 김민기와 홍윤화는 201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남호연은 공개 열애 시작 후, 6년의 열애 끝에 결별을 알렸으며 전애인 사이임에도 인스타그램은 여전히 맞팔로우 중이라고 합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호연 코빅 공식 부부될뻔했네”, “남호연 풍월량 닮았다니깐..”, “남호연 구혜리랑 헤어졌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