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 두낫디스터브 브런치 레스토랑
라이온즈파크점
영업시간:10시 30분~23시
라스트 오더:22시
브레이크 타임:15시~17시
전화번호:0507-1423-5442
주소: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 40길 6 더아르코호텔2층
스테이크가 맛있었던 두낫 디스터브는 월드컵 경기장 근처 아르코호텔 2층에 자리한 곳으로 스몰 웨딩도 하는 수성구 레스토랑으로 호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되니깐 편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올라가면 두낫 디스터브 레스토랑이 바로 보인다. 모던하고 깔끔한 외관인데 안쪽에 꽃장식에 화려하다. 특별한 공간에 들어가는 기분이 좋았던 수성구 레스토랑으로 테이블과 의자는 모두 화이트 톤이다. 두낫 디스터브 뜻이 뭔가 하니 ‘방해하지 마세요’ 뜻이 있어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는 느낌이 있는 수성구 레스토랑이었다.
전체적으로 갤러리 같은 느낌도 있고 스몰 웨딩도 하는 곳답게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아름답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크림 베이지 톤을 기본으로 높은 아치형 벽면이 포인트가 되고 화이트 쉬폰 천이 결혼식 하우스 웨딩홀 느낌이 있어서 로맨틱하기도 하다. 스몰 웨딩이 요즘 대세이기도 한데 여기는 50명 정도 소규모로 가족끼리 웨딩을 할 수도 있었다.
수저와 포크 나이프 앞접시가 세팅되고 주문은 테이블 오더로 가능했다.
메뉴 주문하기
메뉴는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그리고 브런치 메뉴도 있고 디저트로 빙수와 케이크도 있다. 브런치 먹으러 가기도 좋은 수성구 레스토랑이고 망고 빙수도 맛있어 보인다. 커피도 종류별로 있어서 커피 한잔하기도 좋다.
우리는 스테이크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먹었다. 스테이크 양이 많은 편이라 맛있게 먹었다. 배경이 예쁘니깐 사진 찍어도 예쁘다. 두낫 디스터브가 한 군데는 아니고 다양한 지점이 있다. 여기는 호텔이라 조금 더 분위기가 고급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미디엄 레어로 잘 구워졌고 스테이크가 두덩이가 나온다. 곁들임은 포테이토 매쉬와 구운 감자와 양송이가 플레이팅이 되어있고 식감과 맛의 균형을 맞췄다. 소스는 브라운소스가 둘러져 있고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곳곳에 콕콕 플레이팅 되어있는 모습이다. 블랙 접시에 올라가 색감 대비가 강하고 요리의 색감이 돋보인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크림의 부드러움과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산뜻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파마산 치즈와 파슬리도 톡톡 뿌려져 있고 로제 소스가 색도 곱다. 크림과 토마토소스가 적절히 섞인 로제 색감으로 농도가 진해 면발에 소스가 잘 베여있었다. 통통한 새우도 먹어주고 소스가 진하게 돌돌 말아먹었다.
콜라도 한 잔 마셨는데 두낫디스터브가 쓰여진 컵으로 음료수까지 마셔주니 깔끔한 마무리였다. 여기가 호텔 건물이다 보니깐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꼭대기에 수영장도 있어서 방문객도 많아 보였다. 호텔 룸서비스도 되고 로버트들이 돌아다녀서 재미있기도 했던 수성구 레스토랑 스테이크 맛집 두낫디스터브다.
#두낫디스터브수성점#스테이크맛집#수성구스몰웨딩
수성 두낫디스터브 브런치 레스토랑 카페 라이온즈파크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알파시티1로40길 6 더아르코호텔 2층
- 악마가 이사왔다 정보 관람평 웃음도 매력도 아쉬운 영화
- 넷플릭스 나는 생존자다 JMS 부산 형제 복지원 지존파 삼풍백화점 붕괴
- 태풍 클럽 정보 출연진 질풍노도의 사춘기 암울한 성장통 영화
- 들안길 맛집 양곱화 곱창과 대창구이
- 아이 캔 스피크 정보 관람평 결말 위안부 할머니 실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