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셰프들과 형님들의 특급 만남이 성사된다.
JTBC는 “올가을을 뜨겁게 달군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의 셰프 4인 정지선, 파브리, 철가방 요리사(임태훈), 요리하는 돌아이(윤남노)가 JTBC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흑백요리사’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요리 계급 전쟁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7일 공개 이후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 따르면 지난 9월 23일(월)부터 29일(일)까지 4,9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4개국 1위를 포함, 총 28개국 TOP 10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아는 형님’까지 진출한 ‘백수저’ 셰프 정지선, 파브리와 ‘흑수저’ 셰프 철가방 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는 다시 한번 ‘흑백대전’이 펼쳐질지 관심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이들의 케미와 ‘흑백요리사’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할 것으로 보인다.
‘흑백요리사’ 셰프들의 출연분은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 곽튜브, ‘이나은과 여행’ 3주 만에 복귀… “얼굴 4분의 3 됐다” 빠니보틀 말에 이렇게 답했다
- [대학소식]서원대, 체육예술교육기부 프로그램 ‘인기’
-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역대급 로맨틱 행사 (+정보)
- “한국 축구 부패했다면서?” 요르단 기자 돌직구 질문에 홍명보 감독, 단호하게 입 열었다
- “아빠처럼…” 무럭무럭 자란 이동국 아들 대박이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