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론칭과 함께 매진 기록한 ‘모두맑음 커피샴푸’ CJ온스타일 앙코르 방송

28

사진 제공 = 닥터방기원

닥터방기원이 지난 3월 론칭 방송에 이어 모두맑음 앰플 샴푸 앙코르 방송 진행 소식을 밝혔다.

론칭과 함께 매진을 기록한 닥터방기원 모두맑음 앰플 샴푸는 프리미엄 앰플 한 병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두피·모발 토탈 안티에이징 샴푸다. 두피 본래의 컨디션에 집중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떡짐과 정수리냄새, 비듬 및 가려움, 탈모증상완화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두피 고민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닥터방기원 독점 특허 성분으로 두피 강화를 돕는 식물 유래 줄기 세포인 3 Miracell Complex를 최대 함량 처방해 더욱 강력한 두피 강화 효과를 선사하며, 브랜드 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진행, 그 효과를 입증했다.

오는 5일 오후 5시 3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앙코르 방송에서는 480ml 용량 샴푸 4개의 ‘기본패키지’와 샴푸 8개에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더블패키지’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구성에는 커피샴푸 체험분 100ml를 증정한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론칭 이후 추가 방송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다”며, “어렵게 물량을 확보해 앙코르 방송을 진행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