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이찬원 콘서트 티켓 오픈, 매진 성공할까
가수 이찬원이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이찬원의 콘서트 티켓 예매를 두고 가요계와 공연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동안 완성도 높은 음악 활동과 친근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의 전폭적인 사랑을 차지한 이찬원이 올림픽공원 KSPO돔(올림픽 체조경기장)에 처음 입성해 펼치는 무대이기 때문이다.
이찬원은 6월8일과 9일 이틀간 KSPO돔에서 ‘2024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를 개최한다. 이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할 예정. 그동안 공연을 열 때마다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면서 인기를 증명한 이찬원은 규모를 더욱 키운 이번 공연을 통해서도 팬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찬가’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무대는 지난해 열린 ‘원 데이'(ONE DAY) 이후 이찬원이 개최하는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다. 특히 그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는 그동안 김동률, 아이유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선택한 KSPO돔이라는 사실에서 주목받는다.
콘서트 예매는 2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이찬원과 그의 음악을 지지하는 팬덤이 집결해 전석 매진 기록으로 이어질지 그 결과에 시선이 향한다.
이찬원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느 때보다 공연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22일 자작곡을 채워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이트;찬'(bright;燦)의 수록곡들도 이번 무대에서 아낌없이 소화한다.
서울 공연을 마친 이찬원은 6월22일과 23일 인천, 7월13일과 14일 안동, 7월27일과 28일 수원에서 전국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 어버이날 앞두고 전국 효자들 떨게 만든 인물
- 이제 공식적으로 만나는 10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 이제 공식적으로 만나는 10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 파격 컨셉으로 돌아온 ‘초통령’ 아이돌의 근황
- 파격 컨셉으로 돌아온 ‘초통령’ 아이돌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