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선검 든 이정재, 제다이 마스터 솔로 변신한 모습은?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한 이정재의 모습이 영상으로 첫 공개됐다.
디즈니+가 20일 공개한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 티저 예고편에 제다이 ‘마스터 솔’로 분한 이정재의 모습이 담겼다.
티저 예고편은 “눈을 감아라. 눈을 때론 거짓을 보여준다. 그대로 믿어선 안돼”라고 영어로 말하는 이정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또 티저 예고편은 고 공화국 시대의 황금기를 뒤덮는 어둠과 보이지 않는 적들의 침입,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 살인이 벌어질 것을 암시하며 불길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특히 사건의 실체를 쫓으며, 광선검 액션을 선보이는 이정재의 모습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이정재는 “광선검을 처음 잡았을 때 무척 가슴이 벅찼다”는 말로 그가 선보일 제다이 마스터 역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 바 있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전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다.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그린다.
‘애콜라이트’는 글로벌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으로 한국인 최초로 74회 에미상 TV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정재가 출연해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는 작품이다.
이정재 외에도 아만들라 스텐버그,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조디 터너 스미스, 레베카 핸더슨, 찰리 바넷, 딘-찰리 채프먼, 캐리 앤 모스 등이 출연한다.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5일 글로벌 동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