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핫이슈] 강태오 제대, 한소희 ‘커플링’ 해명, ‘서진이네2’ 아이슬란드 촬영 돌입
● ‘서진이네2’ 이서진, 고민시 아이슬란드 출국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의 출연진과 제작진이 아이슬란드에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배우 이서진이 이끄는 ‘서진이네’ 시즌2 제작진은 지난 18일 아이슬란드로 출국했다. 마침 아이슬란드 수도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대규모 화산 폭발이 발생했지만 ‘서진이네’ 제작까지 영향을 주지 않았다.
‘서진이네’ 시즌2에는 이서진을 중심으로 배우 고민시가 새롭게 합류한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은 멕스코 바칼라르에서 분식집을 차린 이서진과 박서준, 정유미 등의 모습을 담았다.
● 배우 강태오, 육군 현역 만기 제대
배우 강태오가 군 복무를 마치고 19일 제대했다.
지난 2022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강태오는 1년6개월 간의 복무를 마치고 19일 만기 전역했다.
강태오는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을 통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마치고 많은 분께 큰 사랑을 받고 입대를 하게 됐다”며 “20대의 마지막과 30대의 처음을 군대에서 맞았는데 좋지 않았던 습관들은 고치고, 좋은 것들만 얻은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좋은 모습과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도 덧붙였다.
강태오는 입대 직전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 이준호 역을 맡아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종영 직후 입대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를 해왔다.
● 한소희, 하와이 입국 때 낀 반지 커플링 아닌 ‘우정 반지’
배우 한소희가 지난 18일 류준열과 열애 사실이 공개된 장소인 하와이에서 입국하면서 왼손 약지 손가락에 낀 반지가 커필링이 아닌 친구들과 나눠 낀 우정 반지로 드러났다.
한소희는 지난 16일 류준열과 하와이에 머물던 당시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이틀 뒤인 1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당시 현장에 모인 취재진의 눈에 한소희가 왼손에 낀 반지가 포착되면서 ‘커플링’이라는 시선이 제기됐다.
그동안 한소희는 왼쪽 약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지 않았었고, 바로 이틀 전 류준열과 공개 연애를 시작한 상황에 비춰 커플링으로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한소희의 소속사는 19일 커플링이 아닌 고향 친구와 나눠 낀 탄생석 반지라고 설명했다.
한소희는 앞서 15일에도 열애설이 제기된 직후 하와이 여행에 동행한 친구들과 똑같은 디자인의 팔찌를 나눠 차고, 이른바 ‘우정 팔찌 인증샷’을 SNS에 올려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