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초로.. 최근 해외서 더 잘 나간다는 배우 근황

480

이정재의 ‘스타워즈’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 6월 공개

배우 이정재. 사진제공=신영균예술문화재단
배우 이정재. 사진제공=신영균예술문화재단

톱스타 이정재가 한국배우 최초로 출연한 SF블록버스터 ‘스타워즈’의 새로운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6월5일 공개된다.

디즈니+는 19일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를 6월5일 공개키로 확정했다”면서 관련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이다.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지금껏 ‘스타워즈’ 시리즈가 그리지 않았던 고 공화국 시대를 배경으로 제다이의 황금기에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다. ‘러시아 인형처럼’으로 미국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연출했다.

디즈니+가 6월5일 공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1차 포스터.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가 6월5일 공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1차 포스터.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정재는 이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그는 “지금까지 나왔던 ‘스타워즈’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울 것 같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한국배우 최초로 에미상 TV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정재는 ‘헝거게임’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퍼펙트 스트레인저스’의 매니 자신토, ‘로건’의 다프네 킨, ‘애나 만들기’의 레베카 헨더슨, ‘매트릭스’의 캐리 앤 모스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