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관두고 꿈에 도전한 진정 ‘중꺾마’ 일본여성

157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일본의 대세 배우 요시오카 리호다. 

2019년 ‘보이지 않는 목격자’ ‘패럴렐월드:러브 스토리’ 출연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일본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요시오카 리호는 극중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꿈에 그리던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데뷔한 히토미 역을 맡았다.

이것이 바로 ‘중꺽마’ 정신,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대결!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사진제공=블루라벨픽쳐스
‘대결!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사진제공=블루라벨픽쳐스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은 8년 만의 컴백을 앞둔 천재감독 오우지에 맞선 초보감독 히토미의 애니메이션 흥행 전쟁을 둘러싼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7년 만에 대망의 첫 작품인 애니메이션 ‘사운드백 카나데의 돌’로 꿈에 그리던 감독 데뷔를 하게 된 히토미. 하지만 업계에서 히트 제조기로 인정받는 메인 프로듀서 유키시로와 내내 실랑이를 벌이며 그녀의 열정은 점차 시들해진다. 제작 현장에도 먹구름이 드리워진다.

한편, 토요일 오후 5시 황금시간대 방송하는 라이벌 작품은 한때 히토미의 롤모델이었던 천재감독 오우지의 신작으로 결정된다. 그렇게 숙명의 애니메이션 흥행 대결이 시작된다.

2019년 ‘보이지 않는 목격자’ ‘패럴렐월드:러브 스토리’ 출연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일본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요시오카 리호가 극중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꿈에 그리던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데뷔한 히토미 역을 맡았다.

영화 속 신인감독 히토미는 완벽한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인물들과 관계를 맺으며 점차 성장하는 모습과 꺾이지 않는 열정을 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

감독: 요시노 코헤이 / 출연: 요시오카 리호, 나카무라 토모야, 에모토 타스쿠, 오노 마치코 외 / 수입: 블루라벨픽쳐스 / 배급: 블레이드이엔티 /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러닝타임: 141분 / 개봉: 3월6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