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인정 일주일 만에… 마침내 입뗀 카리나 입장

140

‘이재욱과 열애’ 에스파 카리나, 자필 편지 “놀라게 해드려 죄송해”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최근 배우 이재욱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팬들에게 사과했다.

카리나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SNS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많이 놀랐을 마이(에스파 팬덤)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 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면서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 2월27일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양측의 소속사는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카리나는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앞으로 마이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지켜봐 달라”면서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자”고 덧붙였다.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의 멤버로 데뷔했다.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스파이시’ ‘드라마’ 등 히트곡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상반기 첫 정규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욱은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2022년 ‘환혼’ 시리즈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