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핫이슈] 최민식 SNS 사칭, 아이유와 패티김의 특급 만남, 고민시 ‘서진이네2’ 합류
● 고민시, 나영석 예능 ‘서진이네2’ 합류
배우 고민시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에 합류하기로 하고 세부 사안을 조율하고 있다.
고민시는 3월 아이슬란드에서 촬영하는 ‘서진이네2’에 새로운 멤버로 참여한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의 뷔가 군 복무 중인 상황에서 고민시가 그 빈 자리를 채운다.
‘서진이네’는 배우 이서진과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 등이 해외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멕시코에서 촬영한 시즌1이 방송했고, 후속편으로 아이슬란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고민시는 지난해 영화 ‘밀수’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 최민식 “SNS 계정 없습니다” 사칭 주의
배우 최민식이 자신을 사칭해 개설한 SNS에 유감을 표하면서 주의를 당부했다.
최민식 측 관계자는 21일 “최근 최민식의 이름을 이용한 사칭 SNS 계정이 이뤄지고 있다”며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최민식은 2월22일 개봉한 영화 ‘파묘’를 알리기 위해 최근 tvN 예능 ‘유퀴즈’ 등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당시 방송 내용이 크게 화제를 모으면서 SNS에서도 그를 사칭한 가짜 계정이 등장했다.
최민식 뿐 아니라 최근 유명 연예인을 사칭한 SNS 계정이 기승을 부리면서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 아이유와 패티김의 특급 만남
가수 아이유가 전설의 가수 패티김과 시도한 이색적인 도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가 지난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신곡 ‘쉬'(Shh..)의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들의 면면이 주목받고 있다.
당초 알려진 대로 ‘쉬’에는 그룹 뉴진스 혜인과 가수 조원선 외에도 가수 패티김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들 외에도 곡 말미 허스키한 목소리의 내레이션이 등장하는데 그 주인공이 다름 아닌 패티김으로 드러났다.
‘쉬’의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배우 탕웨이의 모습도 주목받는다. 탕웨이가 국내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는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