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카타르서 중동 최초 ‘픽셀 랩’ 공식 개장

128

[더구루=김도담 기자] LG전자가 중동 지역에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수리 및 개선 시설을 개설했다. 

점보일렉트로닉스는 24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에 최소 크기 0.9mm의 픽셀 피치를 갖춘  갖춘 모든 LG LED 비디오 월 스크린 수리 전용 시설 ‘LG 픽셀 랩’을 중동 지역 최초로 카타르 도하에 개장했다고 밝혔다. 

점보일렉트로닉스는 카타르 전역에 LG전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공식 대리점이다. 이번 강화된 파트너십을 통해 이 지역 고객들은 LG전자 LED 상품 관련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 픽셀랩은 최신 도구와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술 전반에 걸쳐 정밀한 수리가 가능하다. 픽셀 단위의 미세한 부품 부터 가장 복잡한 디스플레이 문제도 환벽히 해결하겠다는 각오다. 

LG 픽셀랩은 대규모 상업용 설치부터 개인용 전자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스플레이 유형을 포괄하는 포괄적인 수리 솔루션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을 보장한다.

CV 라파이(CV Rappai) 점보일렉트로닉스 CEO는 “우리는 오랫동안 첨단 기술을 수용하려고 노력했으며 LG 픽셀 랩을 통해 이를 한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게 됐다”며 “카타르 고객들에게 LG LED 제품 수리 서비스를 제공, 원활하고 향상된 시청 경험을 보장하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