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최고 연 5% ‘토스뱅크 자유 적금’ 출시

324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1년만 저금하면 최고금리를 받아요


토스뱅크는 최고 연 5%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토스뱅크 자유 적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토스뱅크 자유 적금은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가입한 기간 동안 매달 자동이체로 저금만 하면 누구나가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다.

통상 예적금 가입 시 고객이 우대금리 혜택을 누리려면 까다로운 가입 조건이나 카드 실적, 통신비 자동이체 등 복잡한 우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반면, 토스뱅크는 고객이 목돈을 모으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

토스뱅크 자유 적금의 가입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로 고객이 원하는 기간으로 가입 가능하다. 월 납입한도는 최대 300만 원으로 가입 시 설정되는 자동이체 이외에도 한도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추가 저금이 가능하다. 기본 금리는 가입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12개월 이상으로 가입하는 경우, 매월 자동이체를 모두 성공하면 최고 연 5%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 전 고객이 받을 이자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다. 토스뱅크 자유 적금 가입 과정에서 고객이 원하는 매월 저금액, 기간 등 가입조건을 만들면 만기 시 받을 수 있는 이자(세전)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가능해 대상자인 경우에는 적금 가입 시 손쉽게 비과세 적용하기를 클릭하면 별도 서류제출 없이 비과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