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산호오션테크(대표:박교열)가 운영하는 낚시전문 플랫폼 ‘히트업’의 업데이트를 통해 숏폼 콘텐츠를 통한 낚시 커뮤니티 활성화 및 모임 커뮤니티의 전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히트업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숏폼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영상을 필터링하여 맞춤형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했다. 또한, 외부 링크를 삽입하여 연동하는 기능으로 물건 판매 및 외부 채널을 홍보함으로써 낚시 관련 정보와 커뮤니티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히트업은 전국 낚시 선박의 잔여 자리, 취소 자리 등의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파편화되어 있는 낚시 정보와 커뮤니티를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에서 각종 낚시대회 정보와 대회 성적 향상을 위한 낚시 아카데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안전사고 및 예측 불가한 변수 등의 사회적인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것과 동시에 안전사고 예방 등 낚시 산업의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주식회사 산호오션테크 박교열 대표는 “다양한 지역에서의 낚시를 활성화하여 지역경제 발전 및 올바른 낚시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분전할 것”이라며, “어자원이 다양하고 풍부한 대한민국에서 낚시 강국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산호오션테크는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첫걸음 창업전문기관(서울테크노파크) R&D 과제에 선정되어 기술개발 과제를 수행 중에 있다.
- 풀필먼트 품고 운영사 ‘두핸즈’, 2025년 대규모 채용 실시… 국내외 비즈니스 성장가속화 목표
- 슈프리마에이아이, CES 2025 ‘최고 혁신상’ 수상
- 투명한 채용과 공정한 고용 환경 실현… 초단알바 Ver.3.0 프로젝트 공개
- 경희대·서울대 공동 연구팀, “소뇌를 통한 통증 조절의 비밀 풀다”
- 임팩트스테이션, 문화행정가 및 기획자 130여명 성장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