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배우 정해인 모델 ‘양반 비빔드밥’ CF 공개

18
ⓒ동원F&B

동원F&B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밥과 풍부한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양반 비빔드밥’의 콘셉트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델 정해인은 ‘이건 비빔밥의 넥스트 레벨이야’라고 말하며 양반 비빔드밥을 한 입 가득 먹어 입맛을 자극한다.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자연재료들이 비벼져 있는 레디밀(Ready-Meal) 제품이다. 글로벌 한식 HMR 브랜드 ‘양반(YANGBAN)’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700W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 2분 30초, 파우치는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동원F&B는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SNS 숏츠 등 후속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양반’과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배우 정해인을 통해 신개념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만의 맛과 간편성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