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이달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분양

75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대우건설이 이달 말 서울 성북구 장위동 일대에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장위뉴타운 6구역을 재개발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3층, 15개동 총 1637가구로, 전용면적 59~84㎡ 718가구를 일반에 공급한다.

11개 구역 나눠 정비사업이 진행하는 장위뉴타운은 조성이 완료되면 총 1만9000여가구의 대규모 주거타운이 조성된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투시도 [사진=대우건설 ]

이 중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는 지하철 1호선·6호선 석계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더블 초역세권 단지다. 동부간선도로와 내부순환로 등으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과 E노선 등 교통 호재의 영향도 기대된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450m 내에 선곡초, 광운초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1km 내에 남대문중, 광운중, 광운인공지능고, 석관고 등 학교가 밀집돼 있다. 중계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쇼핑·편의시설도 가깝다. 인근에 이마트 월계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월계점, 롯데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CGV 미아점, 롯데시네마 중랑점 등이 있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 경희대학교병원, 상계백병원 등 대형 병원 이용도 편리하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자연 채광을 누릴 수 있으며, 지하 주차장에 세대별 창고를 마련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Greenery Lounge)’에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사우나, 탁구장이 들어선다. 카페, 멀티컬처룸, 코인세탁실, 시니어클럽과 같은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조경에도 공을 들여 단지 내에는 수경정원으로 꾸며진 리플렉션 가든, 부대시설 중심부에 위치한 광장, 다양한 테마의 어린이 놀이터와 같은 공간을 만든다.

대우건설은 “장위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라며 “단지 안에서 차별화된 커뮤니티, 우수한 상품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