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출시…파라오 명성 이어간다

25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출시…파라오 명성 이어간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PHARAOH NEO)’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라오네오’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해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마사지체어다. 지난해 선보인 ‘파라오로보’보다 한층 진보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다리부 최대 확장 길이는 17.5㎝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장요근, 이상근 등 코어 근육을 효과적으로 자극받을 수 있다. 로보케어와 수험생을 위한 모드 등 총 32개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81개의 에어포켓으로 온몸을 감싸는 부드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최대 50도까지 상승하는 온열 기능은 마사지 모듈을 비롯해 등, 허리, 엉덩이, 종아리, 발바닥 부위 시트까지 빈틈없이 적용됐다. 아울러 안마의자 본체 사이드에는 퀵버튼과 8인치의 터치 패드형 리모컨이 탑재됐는데 리모컨은 물리 버튼이 아닌 터치식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파라오네오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선택지다. 홈스피커 분야 글로벌 탑 브랜드인 뱅앤올룹슨와 협업해 공동 개발한 스피커가 내장돼 있다. 오스트리아의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린츠(Bruckner Orchestra Linz)가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만을 위해 직접 연주한 곡들이 제품에 삽입되기도 했다.

한편 2013년 첫 출시된 안마의자 ‘파라오’는 바디프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제품이다. 안마의자 디자인과 기능에 제왕적 카리스마와 황금빛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녹여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