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그리츠, ‘트로피칼 서머 프로모션’ 진행

23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가 다양한 크랩 요리와 해외 대표 휴양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프로모션’을 2024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랩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와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서머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 진한 크랩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스패너 크랩 술찜’, 다양한 해산물의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크랩’,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소프트 크랩 마끼’, 매운 칠리 소스의 ‘베이비 크랩’ 등 크랩을 활용한 풍부한 향미를 가진 메뉴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하와이 스타일의 ‘노스쇼어 갈릭 새우’, 다양한 해물의 ‘광동식 크랩 샐러드’, 4가지 버섯과 트러플 오일, 크림 소스로 만든 ‘트러플 뒥셀 시저 샐러드’, 소고기 등심을 토마토 소스에 익힌 ‘셰퍼트 라자냐 파이’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양갈비’와 중식, 양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용 시간은 평일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다. 토요일 중/석식과 일요일 및 공휴일 중식은 2부제로 운영하며 중식 1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2부는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 석식 1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부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다양한 크랩 요리와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다양한 풍미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시즌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트로피칼 서머 프로모션으로 이번 여름 미식 바캉스를 떠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