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證, 애신아동복지센터 풋살장 조성 지원

20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지속 진행

28일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에서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가운데)와 전청자 애신복지재단 이사장(가운데서 왼쪽), 김강석 애신아동복지센터 원장(가운데서 오른쪽) 및 애신아동복지센터 직원들이 풋살장 개장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이 보육시설 아동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체육시설 조성을 지원했다.

IBK투자증권은 28일 경기도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에서 풋살장 개장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애신아동복지센터는 1953년 설립된 보육시설이다. 결손 가정 등의 사유로 입소한 만 6세에서 만 18세 미만의 아동·청소년 32명이 생활하고 있다. IBK투자증권은 이들 아동의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돕기 위해 복지센터 내 풋살장 조성을 지원했다.

52평 규모로 조성된 애신아동복지센터 풋살장은 기존의 노후 시설물을 철거하고 인조잔디와 높은 안전펜스를 설치하므로 아동들이 더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미래의 희망인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IBK투자증권 나눔봉사단은 올 하반기에 지난해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에 조성한 배드민턴장에서 성애원 배드민턴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발달 장애 청년 일자리 지원 ▲시각 장애 음악인 음악회 후원 ▲초등학교 경제 교실 ▲자립 준비 청년 지원 등 전 계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