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여름 스페셜 메뉴 ‘말차 밤양갱 빙수’ 출시

24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선보인다.

‘말차 밤양갱 빙수’는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다. 말차 제품은 건강한 원료 말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뚜레쥬르는 이번 여름 말차와 트렌디한 원료인 밤양갱을 더한 ‘말차 밤양갱 빙수’로 소비자들의 무더위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다. 달콤한 국내산 팥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밤양갱 토핑까지 더해져 씹는 재미는 물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매년 여름 시즌 꾸준한 인기로 사랑받아 온 빙수 2종도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함께 선보인다.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콩가루와 쫀득쫀득 인절미 떡, 달콤한 국내산 팥을 아낌없이 올린 ‘국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 그리고 달콤한 애플망고 다이스와 패션후르츠, 상큼달콤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 빙수 출시를 기념해 앱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빙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7월 14일까지 매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 당일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빙수 원조 맛집 뚜레쥬르가 올해는 트렌디한 원료를 더한 특별한 빙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진한 말차의 풍미와 달디단 밤양갱의 조화를 입안 가득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 말차 밤양갱 빙수와 함께 더위를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