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가정의 달 맞아 계열사 직원·가족 초청

56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SK이노베이션이 25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과 가족을 본사로 초청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5일 SK서린빌딩에 열린 구성원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에 참여한 SK이노베이션 구성원과 가족들이 서커스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지난 2022년 시작해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계열의 구성원과 가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라운지와 가상현실(VR)룸, LP음악 청취 공간, 안마의자 공간 등 특색 있는 휴게시설과 공유 오피스 기반 사무공간을 둘러봤다. 구내식당에서 뷔페식으로 점심식사를 하며 내 가족의 근무 환경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 각 층에서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회사 측은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가족사진관, 전통놀이, 가족게임을 운영하는 한편, 버블쇼, 서커스공연, 아카펠라공연 등 볼거리도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가족과 추억을 쌓으며 행복을 충전할 수 있도록 오픈하우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