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여름철 대비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 진행

32
ⓒ우아한청년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기 전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배민커넥트 오오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오오오 페스티벌은 무더위가 오기 전인 5월부터 미리 안전배달용품을 구비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혹서기를 대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오오 페스티벌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500명이 선정돼 이들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초특가 990원 딜(레이버 우의 자켓·팬츠 세트, 레이버 윈드글러브 990원 구매기회)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99% 할인권 ▲7월 시크릿 배달미션 참여권 ▲안전배달을 위한 블랙박스(ID221)·블루투스·액션캠·핸드폰거치대 등 배달용품 추첨기회(5명)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세나·다이네즈 제품 할인가 구매) 등으로 구성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라이더분들과 함께 여름을 대비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포함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혹서기를 대비해 6~7월에는 모든 라이더가 참가할 수 있는 여름 안전배달용품 공구장터도 진행하는 등 라이더의 더 나은 배달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