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협회, 신입 회원사 위한 ‘2024년 제1차 패밀리데이’ 성료

29

회원증 수여식, 협회 사업 소개 등 만남의 장 마련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협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1차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협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1차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협회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1차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패밀리데이’는 협회 신입 회원들의 협회 활동 참여를 활성화하고 협회장 및 임원 등과 소통을 나누는 정기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정현식 협회장 및 수석부회장단과 행사를 주최한 김광철 경조회장, 그리고 협회 분과위원장단 등 협회 임원단 20여명과 신입 회원사 30여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은 120조원의 매출 규모에서 120만 명의 고용을 창출하는 국가 경제의 한 축이며, 지식 기반 사업 모델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역이 될 수 있는 높은 잠재력을 갖고 있다”면서 “신입 회원들께서 협회 활동을 통해 업계와 교류하고 역량을 쌓아, 미래의 K-프랜차이즈로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협회장 당부인사에 이어 각 분과위원장이 다양한 협회 분과를 소개하고, 신입 회원들이 자기 소개를 하며 안면을 익히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 회원사 재직자 무료교육, 박람회, 정책 대응, K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해외진출 지원, 각종 정부 지원사업 소개 등 협회 사업 소개와 회원증 수여식도 진행됐다.

행사 종료 후에는 전원이 오찬을 함께 하며 친목을 나누고 건전한 산업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의 의지를 다졌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