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상속 준비 미리 하세요” 하나은행, ‘2024 뉴시니어 포럼’ 개최

48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진행된 뉴시니어 포럼에 참석한 이재철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하나은행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진행된 뉴시니어 포럼에 참석한 이재철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 에서 뉴시니어 세대의 섬세한 자산관리와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뉴시니어는 금융자산 1억원 이상으로 50~64세의 상위 30%에 해당하는 액티브한 손님 군이다. 이들은 은퇴가 곧 노후의 시작이라고 인식하며 건강, 젋음에 대한 니즈가 높은 특징을 지닌다.

이번에 개최한 뉴시니어 포럼은 하나은행이 손님들에게 신탁을 중심으로 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신탁포럼을 뉴시니어 대상으로 특화시킨 버전이다.

하나은행은 증여·상속·신탁 등 뉴시니어 세대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산관리 분야를 주제로 진행돼 포럼에 참석한 뉴시니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포럼은 ▲유언장 작성 체험 ▲유언대용신탁 소개 ▲유산정리 1:1 맞춤형 상담 컨설팅 서비스 등 상속과 관련된 법률 및 세무, 후견과 시니어 건강 등 노후와 상속 준비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매달 2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뉴시니어 포럼 참가는 하나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재철 하나은행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은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주제의 포럼을 통해 손님들이 신탁을 활용한 자산관리 및 자산이전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뉴시니어 세대가 언제든지 상담 받고, 맞춤형 솔루션을 찾아가는 공간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