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요마트’ 론칭 2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25
ⓒ요기요 ⓒ요기요

요기요는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인 ‘요마트’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역대 최대 할인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기요는 오는 24일까지 제철 신선식품부터 유제품, 가공식품까지 요마트가 취급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2024 대한민국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소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6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돼 더 큰 할인 혜택을 통한 장보기가 가능하다.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류 최대 50% ▲여름면류 최대 32% 할인 등 시원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치킨가라아게, 통새우 튀김, 국산 꽃게 등 다양한 상품들을 1+1 증정한다.

요기요 고객 누구나 앱 내 ‘요마트’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동행축제x요마트’ 쿠폰도 동시에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요마트는 지난 2022년 5월 업계 유일한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국의 GS더프레시를 소규모 물류 거점 센터로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엄선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첫 론칭 대비 약 40% 이상 매출액이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국 471개 매장을 통해 요마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안병훈 요기요 신사업본부 본부장은 “요마트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어디서나, 언제 주문해도 부담없는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