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가정의 달 맞이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 진행

28
KB증권은 지난 18~1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KB증권 KB증권은 지난 18~1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KB증권

KB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취약계층 23가정을 초대해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은 KB증권이 미래한강본부와 함께 지난 2022년 9월 난지캠핑장에 7300여 그루의 나무를 심는 ‘KB증권 그린성장로드’의 완공을 기념하고자 취약계층 가정을 캠핑장에 초청하며 시작됐고 작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은 지난 18~19일 1박 2일 동안 총 23가정, 9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참여 가족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KB증권은 참여 가족들을 위해 텐트 및 캠핑장비부터 푸짐한 먹거리 등 모든 물품을 지원하고 캠핑 장소 마련과 전반적인 캠핑 운영은 서울시 미래한강본부가 협력했다.

특히 올해는 KB증권에서 지난 3월부터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KB증권 축구교실’에 참가한 가정을 초대해 온 가족이 참여하는 보물찾기와 캠프파이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페이스페인팅과 매직풍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다.

또한 KB증권은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에 참여한 각 가정에게 기념품으로 영양제와 아동 가방을 선물했다.

김성현·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의 일환으로 우리 사회와 공동체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