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왜 멈췄어요?” 스픽, ‘제1회 천하제일 변명대회’ 개최

73
'영어 공부 왜 멈췄어요?'  스픽, '제1회 천하제일 변명대회' 개최

인공지능(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는 영어 공부 의지가 꺾여버린 사람들을 위해 ‘제1회 스픽 천하제일 변명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픽 천하제일 변명대회’는 영어 공부를 시작했지만 금세 열정이 식어버린 경험을 가진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스픽은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꺾여버린 의지를 마음껏 변명하고, 나만 영어 공부를 포기한 게 아니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영어 학습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겠다는 목표다.

이번 대회는 ‘꾸준한 영어 공부에 실패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달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스픽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 영어 공부가 벌써 멈춰버린 이유를 30자 이내로 재치 있게 변명하면 된다.

스픽은 수상자들의 영어 공부 의지를 다시 한번 북돋을 수 있는 특별한 경품을 마련했다. 대상으로 뽑힌 1명에게는 평생 스픽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함께, 학습한 영어 실력을 해외에서 발휘해볼 수 있도록 2인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최우수상 3명에게는 스픽 평생 이용권을 제공하며 우수상 10명에게는 스픽 6개월 이용권, 입상 30명에게는 스픽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정두현 스픽이지랩스코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대회를 통해 꾸준히 학습하는 ‘의지’도 중요하지만 실패를 발판 삼아 더 높이 뛰어오를 수 있는 ‘회복 탄력성’의 가치를 알려드리고 싶었다”라며 “영어 공부를 멈췄던 이유를 마음껏 변명하고 좌절감을 털어내 다시 한번 스픽과 함께 영어 학습에 도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