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제빵’ 봉사활동 진행

25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별도 전달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들이서울 숭인동 대한적십자사 종로빵나눔터에서 '사랑의 제빵'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들이서울 숭인동 대한적십자사 종로빵나눔터에서 ‘사랑의 제빵’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로하기 위한 ‘사랑의 제빵’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서울 숭인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종로빵나눔터에서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 약 15명이 참여해 간단한 제빵교육을 받고 직접 빵을 만들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JT친애저축은행은 작년부터 적십자사 중앙봉사관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취약계층 이웃 기부를 위한 제빵 봉사활동은 이번이 처음이다.

봉사자들은 직접 반죽부터 시작해 피자빵과 영양빵 등 약 300개의 빵을 만들고 포장했다. 봉사자들은 ‘사랑의 빵나눔’ 선물 봉투에 담아 서울 중구 지역 관내 한부모 가정, 다문화 조손 가정, 저소득 취약계층 등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 약 50가정에게 전달했다.

선물봉투에는 빵들과 함께 간단한 과일 등도 담겼다. JT친애저축은행은 제빵 봉사활동 이후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및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소정의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 중앙봉사관측에 전달하기도 했다.

최성욱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이웃들을 돌보고 위로하기 위해 작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잠시라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며, 계속해서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들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