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 성황리 종료

32
2024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2024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지난 19일 개최된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는 한국 미니 모토 레이스(KMRC) 주최 하에 혼다코리아가 ‘혼다 MSX 컵’, ‘혼다 커브 컵’ 등 2 개의 클래스를 단일 브랜드로 참여하는 대회로, 올해로 2회를 맞이했다.

이를 위해 올해는 모터사이클 레이스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두 가지 변화점을 맞이했다. 정규 클래스였던 ‘혼다 MSX 컵’이 이벤트 클래스로 변경되면서 타 리그 출전 이력이 없는 서킷 입문 선수와 KMRC 레이스 수상 이력이 없는 선수에 한해서만 출전이 가능해졌다.

또 신규 참가를 독려하고자 총 12개의 ‘혼다코리아 공식팀’을 새롭게 운영했다. 혼다코리아 공식팀은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문의 응대와 출전용 차량 구입 및 세팅을 지원하는 등 지역 별 컨택 포인트로 활동하며 신규 참가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의 엔트리 등록 수는 총 56대며, 올해 처음으로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에 출전한 신규 참가자는 8명이다. 본 라운드에서는 ‘혼다 MSX 컵’에 김정길 선수(혼다모터사이클 부산사상점팀), ‘혼다 커브 컵’에 전영민 선수(BYS재호렌트팀)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