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보,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헤아림정원 조성

23
서국동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헤아림정원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서국동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헤아림정원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사람의 마음을 보듬어주는 ‘헤아림정원’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2015년부터 시작한 서울정원박람회를 국제 행사로 확대 개최한 행사로 뚝섬한강공원의 6만평의 부지에서 다양한 참가자들이 조성한 76개의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농협손보는 지난달 19일 서울특별시와 정원박람회 내 정원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후 농협손보의 브랜드 이미지가 반영된 ‘헤아림정원’을 조성했다.

‘헤아림정원’은 사람의 마음을 보듬어주는 자연의 헤아림을 느낄 수 있는 정원으로 농협손보 캐릭터 조형물 ‘왕구와 므앙이’를 정원에 배치해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만들었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왕구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컬러링 체험, 헤아림 정원 사진을 SNS 업로드 시 키링,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서국동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서울에서 열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국제정원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헤아림정원 방문객들이 도심 속 자연이 주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