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고객접점 확대

20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외경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외경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충북 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257.16㎡(약 380평)의 지상 3층 규모로,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 콘셉트가 적용됐다.

신규 오픈하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 ▲고객 서비스 접수처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워크베이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볼보 청주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볼보 청주전시장 고객 라운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청주전시장 고객 라운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는 입고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우산을 증정한다. 여기에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디퓨져▲볼보 캠핑용 폴딩박스▲볼보 트롤리 백등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충북 지역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 편의 증대를 위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