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대우마리나 1·2차 재건축’ 설명회 개최

18

법무법인 심목은 부산 해운대구 ‘대우마리나 1·2차 재건축’ 설명회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상가 재건축추진준비위원회에서 개최한 대우마리나 1, 2차 재건축 간담회 모습. /법무법인 심목 제공
상가 재건축추진준비위원회에서 개최한 대우마리나 1, 2차 재건축 간담회 모습. /법무법인 심목 제공

이날 설명회 1부에서는 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의 ‘부동산시장 동향과 부산 부동산시장 점검’, 2부에서는 김예림 법무법인 심목 대표변호사의 ‘대우마리나 1, 2차의 재건축 계획 및 시공 일정 소개’가 진행된다. 3부에서는 윤성인 법무법인 심목 대표변호사의 ‘재건축 투자의 장점과 사업방식에 대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장소는 해운대구 중동 ‘해운대 더 파티’에서 진행되며, 센텀시티 내 공인중개업소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우마리나 1·2차는 지난 8일 예비안전진단 D등급을 받으며 통과 이후 정밀안전진단 신청을 예정하며 재건축사업에 시동을 걸고 있다.

김예림 법무법인 심목 대표변호사는 “대우마리나 1·2차 재건축에 관한 최신소식과 함께 재건축 프로젝트에 대해 전문을 바탕으로 투자 가능성을 함께 탐색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했다.

법무법인 심목은 재개발과 재건축, 그리고 부동산 분야의 법률 전문가들로 구성된 로펌이다. 다양한 부동산 프로젝트 및 건설 개발에 관련된 모든 법률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자문과 소송 서비스를 개별 주택 구매자부터 대규모 개발자, 투자자, 금융 기관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법률적 지원을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