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키즈, ‘뉴발란스 키즈’ 브랜드숍 론칭

11
ⓒ무신사 키즈 ⓒ무신사 키즈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는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잇따라 입점해 젊은 층 부모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월 말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 솔루션 브랜드 ‘부가부’가 무신사 키즈에 입점해 주목받은 데 이어 뉴발란스 키즈가 신규 입점한 것이다.

무신사 키즈는 ‘뉴발란스 키즈’ 공식 브랜드숍을 지난 13일 론칭했다. 뉴발란스 키즈 브랜드숍을 통해 상하의, 아우터, 모자, 가방 등 220여 개 패션 아이템을 무신사 키즈에서 선보인다.

국내 1위 키즈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 뉴발란스 키즈는 탄탄한 브랜드 로열티를 기반으로 패밀리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우수한 상품력으로 인기를 끌며 다양한 히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 키즈는 뉴발란스 키즈 입점을 기념하는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하고 오는 19일까지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트릿 감성을 담은 쇼케이스 화보에는 뉴발란스 키즈 상품으로 스타일링한 시티 캐주얼룩을 확인할 수 있다.

론칭 캠페인 기간에 무신사 키즈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품절 대란템’으로 떠오른 뉴발란스의 샌들 라인인 ‘프리들’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는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무신사 키즈 관계자는 “국내 아동복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손꼽히는 뉴발란스 키즈를 무신사 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무신사 키즈 고객들이 주목하는 개성있고 트렌디한 키즈 브랜드를 폭 넓게 소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