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종 전남도의원, 2024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수상

23
전남도의회

▲박원종 전남도의회 의원이 13일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공공갈등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공=전남도의회

전남=에너지경제신문 이정진 기자 전라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박원종 의원(더불어민주당, 영광1)이 13일 2024년도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공공갈등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4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은 거버넌스센터가 주최하고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공모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공모 분야로는 주민생활편익 확대, 공동체역량 증대, 사회경제활력 증진, 문화가치 창달, 갈등해소 사회통합, 행정․정치문화 혁신, 미래개척 까지 총 7개 분야를 심사하여 선정․시상한다.

그간 박 의원은 전라남도에서 발생한 공공갈등의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현장을 발로 뛰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주민과 행정기관 간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원종 전남도의회 의원은 “최근 개인, 기관, 공공의 영역에서 복잡 다양한 양상의 갈등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화와 타협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듣고 대변하여 의견차이를 좁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