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가성비·가심비·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 출시

18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노랑풍선은 가성비와 가심비, 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상품을 추구하는 고객과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양극화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가격 대비 재미를 찾는 ‘가잼비’ 문화도 확산되고 있다.

노랑풍선의 중국 패키지 상품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저렴하지만 알찬 ‘가성비’ 상품으로는 △4대 문명의 발생지로 유명한 ‘황하’와 하늘과 땅의 경계라 불리우는 ‘천계산’ △중국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우는 ‘태항대협곡’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태항산 5일’을 추천하고 있다.

아울러 ‘가심비’ 상품에서는 장가계 직항 노선 이용과 버스 탑승을 최소화해 여행의 피로함을 덜어주며 전 일정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진행돼 추가 경비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가계&원가계’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MZ세대들을 위해 디즈니랜드 하루 자유 일정 포함과 상해 야경뷰, 루프탑바 일정이 포함된 ‘상해 4일’도 ‘가잼비’ 상품으로 눈여겨 볼 만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를 맞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유한 중국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중국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