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 ‘THE DAY BAG’ 기획전…최대 60% 할인

17
ⓒ젠테 ⓒ젠테

명품 플랫폼 젠테가 “THE DAY BAG” 기획전으로 우리의 일상에 로맨스를 더한다.

온라인 럭셔리 부티크 젠테가 5월14일부터 6월14일까지 한 달간 ‘THE DAY BAG’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로맨틱한 일상을 담은 단 하나의 가방’이라는 주제로, 고객들에게 매일을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가방을 제안한다.

5월은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달로 봄날 따스한 햇살 아래 산책을 즐기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과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가기 가장 좋은 시기다.

이러한 특별한 순간들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가방이다. 가방은 단순한 물건을 담는 용도를 넘어, 우리의 일상과 기억을 담아주는 소중한 존재다.

특히,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수 있는 가방은 가족 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젠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을 존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별했으며, 고객들은 ‘THE DAY BAG’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가방을 선택하고, 일상 속 작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미니멀’과 ‘로맨틱’한 컨셉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이 두 트렌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제품을 한데 모았다.

젠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MIU MIU’, ‘THE ROW’, ‘TOTEME’ 등의 브랜드 제품을 통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리며, 실용성을 겸비한 ‘미니멀 컨셉의 백’을 선보인다.

또한, ‘CECILIE BAHNSEN’, ‘Simone Rocha’와 같은 브랜드는 다양한 디테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로맨틱 컨셉의 백’을 제안해,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 ‘THE DAY BAG’ 이벤트는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현아 젠테 상품기획 팀장은 “5월을 맞아 젠테가 선별한 트렌디한 브랜드를 한데 모아 매일을 함께하는 가방을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THE DAY BAG’ 프로모션을 통해 얼리어답터들이 접하는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하는 기쁨과 특별한 가격혜택을 함께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