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플러스, ‘스테이킹’으로 서비스명 변경…15종 가상자산 지원

12

스테이킹 서비스 첫 이용 동의 고객에는 1000포인트 지급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기존 서비스명이었던 '빗썸 플러스'를 '스테이킹'으로 변경하고 스테이킹 페이지 새 단장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기존 서비스명이었던 ‘빗썸 플러스’를 ‘스테이킹’으로 변경하고 스테이킹 페이지 새 단장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기존 서비스명이었던 ‘빗썸 플러스’를 ‘스테이킹’으로 변경하고 스테이킹 페이지 새 단장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빗썸은 자산 동결이 없는 스테이킹을 지원한다. 간단한 서비스 신청 후 대상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면 리워드가 자동으로 지급되고, 스테이킹 참여 중에도 이용자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거래와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빗썸은 ▲이더리움(ETH) ▲폴리곤(MATIC) ▲클레이튼(KLAY) ▲쎄타퓨엘(TFUEL) ▲퀀텀(QTUM) ▲에이다(ADA) ▲솔라나(SOL) ▲폴카닷(DOT) ▲왁스(WAXP) ▲이오스(EOS) ▲크로노스(CRO) ▲오브스(ORBS) ▲아이콘(ICX) ▲이오스트(IOST) 상품에 최근 코스모스(ATOM)를 새롭게 추가해 총 15종의 가상자산을 스테이킹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킹 서비스 첫 이용 동의 이용자에게는 빗썸 포인트샵에서 교환 가능한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서비스 신청 기간은 오는 6월 7일까지로 빗썸 스테이킹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해 스테이킹 신청 후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이용자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