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상생 협약…온라인 판로 지원

24
30일 요기요 유재혁 부사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상생협약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요기요 30일 요기요 유재혁 부사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상생협약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요기요

요기요는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요기요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상공인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푸드 테크 플랫폼으로써의 오랜 노하우를 살려 소상공인의 디지털 역량 함양에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소상공인은 보다 편리하게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하고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특히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동행축제에도 매해 참여하며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도 세 차례의 동행축제에 모두 참여할 계획이다.

요기요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소비 혜택을 확대하고 소상공인 점포의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 가게 쿠폰, 포장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종범 요기요 ESG 팀장은 “요기요의 주요 이해관계자인 소상공인의 온라인 플랫폼 입점 지원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한 이번 협약에 함께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의 장기적인 상생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