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 고체 가글 신제품 출시

14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 고체 가글 신제품 출시 / 사진 = 오스템파마 제공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 고체 가글 신제품 출시 / 사진 = 오스템파마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오스템파마가 구취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는 구취케어 치약 ‘뷰센O’와 ‘오스템O’, 고체 가글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구취케어 치약은 일명 ‘OZO CARE’ 기술을 접목해 구취 요인을 즉각 차단하고 효과적으로 구취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OZO CARE’는 아세트산아연,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할 수 있는 오스템파마의 기술이다. 이중 아세트산아연은 구취 요인인 ‘휘발성 황화합물’의 발생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에는 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하는 최대 불소 함량1,500PPM에 근접한 1,450PPM이 함유돼 충치 예방과 치아를 단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며, 구취와 치주질환 원인균을 99.99% 항균한다. 

반면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식약처에서 고시한 9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체 가글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은 알약처럼 정제된 형태의 발포형 가글로 입 안에서 깨물면 거품이 생긴다. 해당 제품에도 아세트산아연과 불소가 함유돼 구취관리와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 1개씩 개별 위생 포장되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여행 시 기내 반입 및 사용도 가능하다.

오스템파마는 이번에 출시한 구취케어 치약까지 포함해 충치케어, 시린 이 케어, 미백케어, 임플란트케어, 잇몸케어 기능성 라인업을 완성했다. 

‘뷰센’ 라인업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4050 중년층이 타깃이며, ‘오스템’ 라인업은 캐릭터 ‘표랑이’를 디자인에 반영해 2030을 타깃으로 집중 판매하고 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기존 제품의 개선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과 동시에, 구강건강연구소의 기술력를 동원해 덴탈케어 특허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