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저축은행, 겨울나기 사업 공로로 관악구 표창 수상

27

20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지원

박준희 관악구청장(왼쪽)이 홍민식 더케이저축은행 상근감사위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 더케이저축은행 박준희 관악구청장(왼쪽)이 홍민식 더케이저축은행 상근감사위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 더케이저축은행

더케이저축은행은 ‘2024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 후원과 관련해 관악구청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더케이저축은행은 관악구청이 진행 중인 겨울나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4개 구청(성북구청, 노원구청, 은평구청, 관악구청을 통해 희망나눔장학금을 전달했다. 희망나눔장학금은 지역 구청 및 주민센터와 연계하여 추천을 받은 사회취약계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서구입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더케이저축은행은 관악구청을 비롯한 4개 구청에 각 500만원씩 총 20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원하였다.

관악구는 나눔을 실천하며 모금 활동에 공이 큰 유공법인 등을 표창·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지난 24일 ‘감사 한아름 드림 행사를 개최해 더케이저축은행에 관악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류영학 더케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를 키우는 일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청소년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는 더케이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케이저축은행은 자산 규모 64조원의 국내 유일 교직원 복지기관인 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 출자한 계열사다. 매년 사회공헌사업의 대상과 금액을 확대해 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