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가정의 달 맞이 놀거리 특화 프로모션

17
ⓒ야놀자 ⓒ야놀자

야놀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놀거리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5월6일까지 레저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 20여 개의 추천 레저 상품을 최대 42%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상품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레저 상품 사용 완료 시 실 결제 금액의30%(최대 10만원 상당)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7000원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증가하는 5월 야외 활동 수요에 대응하고자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레저 상품을 판매한다.

이날 오전 11시 방송에서는 남이섬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즉시 할인·선착순 쿠폰까지 적용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5월9일 오전 11시 경주월드 방송을 통해 입장권을 최대 61% 할인가로 판매하는 등 5월 한 달간 다양한 놀거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채로운 상품과 할인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차별화된 혜택을 활용해 증가하는 여가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