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무쇠주물 신제품 ‘시그니처 브레드 오븐’ 론칭

31
ⓒ르크루제 ⓒ르크루제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신제품 ‘시그니처 브레드 오븐’을 전격 출시한다.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브레드 오븐’은 베이킹부터 오븐 요리까지 모두 가능한 새로운 무쇠주물 쿡웨어로 직화 팬부터 베이킹 오븐을 넘나들며 바삭한 겉면과 촉촉한 식감을 위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정용 오븐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건강한 홈베이킹을 위한 각종 빵 메뉴뿐 아니라 로스트 치킨, 랍스터 및 통삼겹 구이, 시카고 피자 등 다양한 오븐 캐주얼 메뉴까지 소화할 수 있다.

‘시그니처 브레드 오븐’은 둥근 돔 형태로 디자인된 뚜껑이 재료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그대로 순환시켜 반죽의 팽창과 풍미를 배가해 베이킹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증기주입식 오븐에서 구워낸 듯한 빵을 만들 수 있다.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마크인 홀마크 3링과 브랜드 로고가 표시된 바닥은 특수 에나멜 코팅 기술이 적용돼 빵 반죽이 달라붙지 않을 뿐 아니라 균일한 브라우닝 작용과 함께 바삭한 크러스트를 만들어주는 등 베이킹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조리부터 테이블링까지 모든 과정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내열 손잡이는 오븐 장갑을 사용해 들어 올릴 때도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돔 형태의 감각적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팔레트의 ‘시그니처 브레드 오븐’은 테이블에 그대로 서빙시, 프렌치 무드를 한 층 더 살려줄 수 있는 키친 아이템이다.

‘시그니처 브레드 오븐’은 클래식한 매트블랙 색상과 함께 빨강, 넥타르, 아주르 등 총 4종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100여 년 역사의 유서 깊은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