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동반 가입시 보험료 최대 20% 할인

19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4명 이상 동반 가입시 보험료를 20% 할인해준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4명 이상 동반 가입시 보험료를 20% 할인해준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동반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대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부터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둘이 모이면 10% ▲셋이면 15% ▲넷 이상이면 20%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신체 상해 ▲질병 ▲휴대품 손해 등의 다양한 위험을 대비하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뿐만 아니라 보장 내용 또한 차별화를 내세웠다.

먼저 항공기가 지연되는 경우 ‘항공 지연 라운지 이용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선보인 이 서비스는 항공편이 지연되면 추가로 부담한 비용을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항공편을 기다리며 지출한 식비뿐만 아니라 해당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항공기 지연을 보상하는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결항 추가 비용 특약’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보험 가입이 완료된 후 도착하는 알림톡을 통해 예약한 항공편을 사전에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중 비어있는 우리 집의 안전까지 지켜준다. ‘여행 중 자택 도난 손해 특약’ 가입 시 보험기간 중 강도나 절도로 인해 발생한 도난, 파손 등의 위험을 보장한다. 또한, 특약 가입을 통해 입국 항공기가 지연 또는 결항할 경우 반려견·묘 돌봄서비스의 추가 비용까지 보장해준다.

현재 삼성화재는 전 세계 어디서나 연결되는 ‘우리말 도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해외여행 중 사고로 현지 병원을 이용하거나 여권 분실로 대사관을 갑작스럽게 방문해야 하는 경우 365일, 24시간 유선으로 우리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보험료로 걱정 없이 행복한 해외여행을 위해 준비한 할인 혜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