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근육까지 풀어주네…바디프랜드, 케겔 운동 도와주는 안마의자 출시

15
속근육까지 풀어주네…바디프랜드, 케겔 운동 도와주는 안마의자 출시
케겔 운동 도와주는 안마의자 ‘카르나’.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케겔 운동을 도와주는 안마의자 ‘카르나’를 29일 네이버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으로 단독 공개했다고 밝혔다.

중장년층일수록 골반저근육 관리가 필수적이다. 골반저근은 방광, 장 등 장기를 지지하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골반저근부가 수축, 이완함으로써 원활한 배변활동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 근력을 자극하는 대표적인 운동이 바로 ‘케겔 운동’이다.

신제품 카르나는 바디프랜드 최초로 골반저근부 진동파장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평소에 관리하기 어려운 요도괄약근을 자극한다. 착석부에 웨이브 마사지 모듈로 이용자의 골반저근 부위에 직접 진동을 전달해 자극을 주기 때문에 골반 근육에 효과적인 케겔 운동을 유도한다. 또한 진동과 함께 좌석부에서 에어백이 팽창해 회음부 부위를 포함한 속근육이 이완되는 느낌을 줘 좌식생활이 많은 현대인들의 건강관리 안마의자로 제격이다. 특히 골반저근운동을 유도하는 만큼 여성 및 갱년기에 접어든 연령대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웨이브 특화 프로그램도 탑재했다. 남녀 신체구조와 특성을 고려하여 골반 주변 근육 자극에 도움을 주는 △우먼즈 △맨즈 △회음부 △괄약근 마사지 모드를 통해 신선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월경과 관련한 혈자리를 부드럽게 주물러주는 여성 힐링 마사지 프로그램인 퀸즈 릴랙스와 노장년층 특화 마사지 프로그램인 그랜드 시니어도 새롭게 추가됐다.

카르나는 신체 사이즈 차이와 상관없이 정확한 위치에 마사지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체구나 키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편안할 수 있는 폼팩터를 개발하기 위해 자체 테스트를 진행해 최소 155cm부터 최대 185cm까지 안정감 있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출산 후의 여성과 갱년기 남성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범용성이 좋은 마사지체어인 셈이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따라 제품 크기도 자사 제품 대비 약 23% 줄였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홈 인테리어 및 가구와 어울림과 동시에 손길이 닿는 세밀한 부분까지 패브릭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시각적으로 포근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됐다. 그 밖에도 직관적인 5인치 터치형 리모컨, 블루투스 스피커, USB 연결, 12개의 안전센서를 적용해 집 안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모바일 전용으로 판매되는 카르나는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로 단독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인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도 같이 만날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 준비 걱정을 덜어줄 전망이다. 내달 31일까지 런칭 기간 특별 혜택으로 렌탈시 월 렌탈료 5000원, 일시불 구매시 3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