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브랜드 달바가 7일 이효리와 함께한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이하 ‘비건 더블 크림’)의 뉴 캠페인 ‘Beyond Double’ 본편을 공개했다.
최근 몽환적인 비주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이효리 티징 영상에 이어 본편 영상 역시 분위기를 압도하는 강렬한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효리의 건강한 피부와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에서는 ‘더블로 완성되는 단 하나의 크림,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을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느낌으로드러냈다.
달바는 ‘프리미엄 비건’을 ‘우주’라는 초감각적인 자연공간에서 컨셉추얼하게 표현해 감각적이고 세련된비주얼을 연출해냈다. 이효리는 개인 SNS에 확고함과 편안함의 밸런스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비건 더블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한 번에 담아내면서 매일 변화하는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수분 충전과 진정 기능을 하는 아쿠아 세럼과 영양, 탄력을 높이는 인텐스 크림은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고, 매일 변화하는 피부 상태에 따라 세럼과 크림 비율을 조절해 믹스하여 사용시 시너지가 더욱 높아진다.
캠페인 ‘Beyond Double’은 달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12월 25일까지 공식 자사몰에서 ‘달바 THANKS 2023 연말결산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