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아니었어? ITZY 류진의 내추럴한 청순미

136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싱글즈’ 매거진이 걸크러시로 잘 알려진 있지(ITZY)의 멤버 류진과 함께한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진은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청순하고 내추럴한 비주얼을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류진은 폼폼 디테일이 가미된 부드러운 니트 스웨터, 패턴이 있는 크롭 스웨터, 청키한 니트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각 의상은 복고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세련된 바지, 하이 웨이스트 코듀로이 팬츠, 밑단의 복잡한 디테일이 있는 스커트 등을 매치해 세련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류진은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반전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 무대 위의 시원시원한 성격과는 달리 실제로는 소심한 구석이 있다고 밝혔으며, 식당에서의 에피소드와 함께 옷을 사거나 어떤 행동을 할 때 오랫동안 생각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류진은 “춤과 노래를 뺀 나를 상상하기 어렵다”며 자신의 일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ITZY 류진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싱글즈’ 12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류진이 속한 그룹 ‘있지(ITZY)’는 최근 대표곡 ‘워너비(WANNABE)’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 이하 RIAA) 골드 인증을 받았다.

RIAA는 미국 내 싱글과 앨범 판매량에 따라 골드(50만 이상), 플래티넘(100만 이상), 멀티 플래티넘(200만 이상), 다이아몬드(1000만 이상)로 구분해 자격을 부여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