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대세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겨울 다운 재킷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고윤정이 디스커버리가 제안하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의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화보에서 고윤정은 크롭패딩부터 롱패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스포티브하고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그녀는 트렌디한 ‘헤이니 2in1 크롭패딩’과 ‘고프코어 프리미엄 트레킹 슈즈’를 착용해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아웃핏을 완성했다.
또한, 퍼 후드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롱패딩을 다양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겨울 날씨에 필요한 기능성 여성 패딩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고윤정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고윤정은 현재 가장 핫한 20대 배우로서 에너제틱하고 액티브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이미지가 디스커버리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자기주도적인 여성들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한다고 판단하여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앞으로도 고윤정과 함께 다양한 여성들이 자유롭고 적극적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한 스타일 제안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고윤정이 함께한 이번 23FW 윈터 캠페인 화보 속의 겨울 다운 재킷 라인업은 전국의 디스커버리 매장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