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뷰티 브랜드 ‘퓨어덤’이 옴므 아쿠아 하이드로 올인원 크림(200ml) 제품에 대한 1+1 올리브영 단독 기획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퓨어덤에 따르면 그루밍족이 증가 추세를 보이면서 최근 남성 뷰티 시장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다. 그루밍족이란 패션, 미용에 아낌 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뜻한다. 이에 퓨어덤은 옴므 아쿠아 하이드로 올인원 크림(200ml) 1+1 올리브영 단독 기획 상품을 출시하며 그루밍족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옴므 아쿠아 하이드로 크림은 번들거리거나 끈적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을 나타내는 것이 강점이다. 이러한 제형을 바탕으로 남성 피부케어를 적극 돕는 토탈 솔루션 크림이다.
특히 미백, 주름 개선 등 이중 기능성 효과를 자랑하는 가운데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cGMP(Current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공장 생산 프로세스, 자사 연구소의 연구개발 노력, 생산·유통·판매를 모두 담당하는 원스톱 판로 확대 등을 통해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춘 것이 메리트다.
퓨어덤 관계자는 “쉽고 간편한 피부케어를 필요로 하는 남성 아이템을 출시한 가운데 현재 기준 1천여 개 이상의 후기가 기재되는 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며 “온라인 단독 기획 상품을 런칭한 만큼 유익한 제품을 빠르고 편안하게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퓨어덤은 지난 2002년 출시되어 70여 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퓨어덤은 PURE(순수한, 깨끗한, 맑은)+DERM(피부)의 합성어로 순수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 친화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