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엣지&클래식… 마이클 코어스, ‘엠파이어 시그니처 로고’ 출시

105
/사진=마이클 코어스
/사진=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가 새롭게 선보인 ‘엠파이어 시그니처 로고’ 패턴이 브랜드의 상징성과 도시적 세련미가 결합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패턴은 브랜드의 고유한 시그니처 로고와 건축적 영감을 얻은 엠파이어 모티프의 조화로운 만남에서 탄생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미학과 현대적인 편안함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아낸 이번 패턴은 마이클 코어스의 디자인 철학을 명확하게 반영한다.

2023년 가을 컬렉션에서는 이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레디 투 웨어부터 숄더백, 카드 케이스, 신발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군에서 이 로고의 활용을 볼 수 있다. 

특히 뉴트럴 색상의 배경 위에 드러나는 엠파이어 시그니처 로고 디자인은 그 자체로도 강력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된다. 패턴 하나로도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시키며, 각종 룩에 더욱 세련된 터치를 더해준다.

마이클 코어스의 2023년 가을 ‘엠파이어 시그니처’ 캠페인은 유명 사진작가 이단 제임스 그린(Ethan James Green)이 촬영하였다. 그린은 모델 그레이스 엘리자베스(Grace Elizabeth)와 말릭 앤더슨(Malik Anderson)과 협업하여 이번 캠페인의 시각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처럼, ‘엠파이어 시그니처 로고’ 패턴을 통해 마이클 코어스는 다시 한번 브랜드의 디자인 역량과 혁신성을 선보이며 패션계에 그 이름을 각인시켰다.

+1
0
+1
0
+1
0
+1
0
+1
0